사용자 환경에 따라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운로드 안내창에서 ‘저장’을 눌러 PC에 다운로드 하여 실행하시기 바랍니다.
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실 경우
브라우저를 모두 닫아주시고, PC의 Window 설정 메뉴에서 ‘앱 및 기능’ 또는 ‘프로그램 추가/제거’로 접속해 주세요.
프로그램 파일 중 [nos_down.exe], [nProtect Online Security], [Anysign v1.1 for PC], [Hancom xCertshare V2.0]를 삭제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.
프로그램 설치 관련 문의는 ‘자세히보기’를 클릭하여 각 프로그램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